“하루 2캡슐로 혈당ᆞ혈압ᆞ지질 조절”…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 "블루션" 출시
작성일 2023-03-30 11:23:55 | 조회 552

(여론과 뉴스)지영란기자= 네이버쇼핑 41관왕을 달성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하루 2캡슐로 원활하지 못한 혈행과 높은 혈압, 높은 혈당, 높은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질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블루션’을 출시했다.


뉴트리코어의 블루션은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한 원료들을 독자적인 포뮬러로 설계한 뒤 2년 3개월에 걸친 자체 검증 작업을 통해 완성한 제품이다. 국내 식약처로부터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중성지질,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


제품에는 식약처 고시 원료인 오메가3, 코엔자임Q10, 홍국, 바나바잎 추출물을 비롯하여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비타민B9), 나이아신(비타민B3),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셀렌, 망간, 아연, 요오드, 크롬 등 총 16가지 성분이 들어 있다.


특히 블루션의 오메가3는 EPA와 DHA의 합이 무려 950mg에 달해 시판 건강기능식품 가운데 역대 최고 함량으로 선보이며 하루 섭취량만으로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등 무려 4가지의 기능성을 보장한다.


아울러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필수적인 코엔자임Q10의 경우엔 18단계의 깐깐한 제조공정을 거친 프리미엄 미국산 코큐텐을 사용해 최상의 퀄리티를 확보했다. 홍국 성분은 1200시간 동안 2번의 발효를 거쳐 핵심 기능성분인 활성형 모나콜린-K가 1일 섭취량의 100%(4mg)에 달해 콜레스테롤 억제에 더욱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여기에 ‘천연 인슐린’으로 불리는 바나바잎 추출물 또한 1일 섭취량당 0.54mg이 함유돼 당뇨 건강식품으로서 기능성을 검증 받았다. 특히 임상 데이터를 통해 섭취 후 60분 이내에 혈당이 떨어지고 15~30%의 혈중 당 수치 감소가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돼 공복 혈당을 낮추고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자 하는 경우 유용하다.


뉴트리코어 블루션은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망간 등 항산화 기능성 원료를 일일 권장 섭취량 100%로 설계해 체내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이며 5가지 복합 비타민B군을 통해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까지 충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에 필요한 요오드, 체내 탄ᆞ단ᆞ지 대사에 관여하는 크롬과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까지 과학적인 배합 설계로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며 맛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불필요하게 첨가되는 부형제와 첨가물은 배제하고 캡슐제 역시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으로 안전성을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