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여자)아이들, 내달 미국 미니음반 '히트' 발표
작성일 2023-09-19 11:32:37 | 조회 32
[가요소식] (여자)아이들, 내달 미국 미니음반 '히트' 발표
킹덤 일곱 번째 미니음반·V6 출신 미야케 겐 솔로곡 '레디 투 댄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여자)아이들 전곡 영어 음반 =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다음 달 6일 첫 미국 미니음반 '히트'(HEAT)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히트'는 (여자)아이들이 처음으로 내는 전곡 영어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이 원트 댓'(I Want That)을 비롯해 '아이 두'(I DO), '아이즈 롤'(Eyes Roll), '플립 잇'(Flip It), '톨 트리즈'(Tall Trees) 등 에너지 넘치는 다섯 곡이 담긴다.


▲ 킹덤, 이번엔 '태양의 왕국' = 그룹 킹덤이 다음 달 18일 일곱 번째 미니음반 '히스토리 오브 킹덤: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킹덤은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자한, 훤 일곱 멤버가 각자 왕국의 왕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그룹이다. 이들은 앞서 여섯 개의 음반을 통해 여섯 왕국의 이야기를 펼쳐냈다.
킹덤은 이번 일곱 번째 미니음반으로 마지막 '태양의 왕국'과 자한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들은 일곱 왕국을 모두 다룸으로써 '시즌 1'을 매듭짓는다.


▲ V6 출신 미야케 겐, 신곡 '레디 투 댄스 ' = 일본 인기 보이그룹 V6 출신 미야케 겐이 22일 새 솔로 디지털 싱글 '레디 투 댄스'(Ready To Danc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투비가 밝혔다.
'레디 투 댄스'는 새로운 출발을 위해 재정립한 가치관, 자유와 도전에 대한 기쁨을 노래한 댄스곡이다.
미야케 겐은 지난 1995년 V6로 데뷔해 가수와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올해 현지 대형 아이돌 기획사 쟈니즈를 떠나 지금의 새 소속사로 이적했다.
tsl@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