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뉴진스 미니 2집 발매 기념 '버니랜드' 캠페인
작성일 2023-07-26 15:40:13 | 조회 41
스포티파이, 뉴진스 미니 2집 발매 기념 '버니랜드'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그룹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 발매를 기념해 '버니랜드' 캠페인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뉴진스의 음악과 함께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버니랜드 팝업'과 뉴진스와 캐릭터 브랜드 '미니니'가 합작해 만든 '버니니' 조형물 전시, 뉴진스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 '버니랜드 마이크로사이트' 등으로 이뤄진다.
먼저 '버니랜드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서울 낙원악기상가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운영된다.
아케이드 게임과 뉴진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스테이션', 뉴진스의 앨범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 '버니해변' 등을 만날 수 있다.
'버니랜드 팝업'은 다음 달 3일 미국 시카고에서도 하루 동안 진행된다.
오는 28일 열리는 '버니랜드 마이크로사이트'는 본인의 음악 취향에 맞게 매칭된 뉴진스 멤버를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각 멤버가 직접 고른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웹사이트다.
이 외에도 캐릭터 '버니니' 대형 조형물이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과 여의도 IFC몰을 비롯해 일본 도쿄, 필리핀 마닐라, 자카르타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 설치된다.

wisefool@yna.co.kr
(끝)